
지난 3월 6일 감성세대를 위한 자전거, 블랙캣(Black Cat)을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자전거는 강남 소재 클럽 옥타곤에서 블랙캣자전거 런칭을 기념한 클럽파티를 개최했다.
이번에 진행 된 블랙캣 자전거의 옥타곤 클럽파티는 감성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스마트자전거만의 라인업 소개를 시작으로 영국의 DJ `Tom Starr`와 함께 신나는 블랙아웃 파티를 선보였다.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해 도시적인 모습으로 런칭한 스마트자전거의 새 브랜드 블랙캣(Black Cat)은 합리적인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의 로드바이크로 출시돼 크리에이티브한 삶을 즐기는 사람들의 감성적인 자전거를 표방한다. 이미 라이딩을 즐기는 젊은 세대와 자전거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블랙캣(Black Cat)은 가성비 좋은 모델로 알려져 있다.
블랙캣(Black Cat)의 대표적인 모델로는 DEL SOL과 DEL LUZ을 꼽을 수 있다. DEL SOL의 메인 모델인 올블랙 530컬러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가볍고 본도웰딩이 적용된 제품으로 매끄럽게 마감처리 된 점이 특징이다. 멧블랙 및 레드의 메인 컬러를 가진 DEL LUZ는 크로몰리 프레임으로 내구성이 좋다는 장점과 DEL SOL과 같은 18단의 기어로 구성되어 있다.
비슷하면서도 다른 장점을 갖고 있는 블랙캣(Black Cat)의 두 모델은 모두 변속이 깔끔해 운행 중 트러블이 거의 없으며, 높은 기어와 튼튼한 고압 타이어로 어디든 달릴 수 있어 장시간 여행도 가능하다.
스마트자전거 관계자는 “하이브리드/로드 자전거의 세계는 끝이 없을 정도로 여러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지만 현재 출시되는 동일 스펙의 자전거 중 가장 최고의 스펙과 가격을 자랑하는 모델은 블랙캣(Black Cat)이다.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자전거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마트자전거는 블랙캣 자전거의 모델인 AOA(지민,초아,유나,혜정,민아,설현,찬미)의 화보를 공개했으며, 공개된 화보를 통해 블랙캣 자전거만의 매력을 볼 수 있다.
매력적인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성능으로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스마트자전거의 블랙캣(Black Cat)은 기대에 부응할 것으로 전망된다.
블랙캣 자전거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smartbik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