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부터 발끝까지 핫이슈를 몰고 다니는 스타들이 선택한 아이템은 유행으로 번진다. 연예인들은 SNS나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통해 패션을 주도한다.
그들의 일상 속 사진을 보면 나도 하나쯤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아이템들이 많다. 그 중 이목을 집중시키는 아이템으로 핸드폰케이스가 있다.
핸드폰 케이스의 경우 사용하는 빈도수가 높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돋보이게만드는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연예인은 물론 일반 대중들에게 인기가 높다. 특히 새로운 핸드폰이 계속 출시되기 때문에 기종에 맞는 실용적이고, 독특한 케이스들도 대중의 니즈에 앞서 나오고 있다.
폰케이스 전문 쇼핑몰 ‘바비듀’ 신상훈 대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데코덴케이스, 스위츠데코덴, 생크림데코덴 등은 최소한의 아이템으로 남들보다 빛나는 코디를 완성할 수 있는 방법이기에 찾는 이들이 많다"며, "각종 기념일이나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등에 여자친구를 위한 선물로도 좋을 것" 이라고 조언했다.
바비듀는 데코덴케이스, 생크림케이스, 다이어리케이스, 젤리케이스, 플립케이스 그리고 헬로키티, 리락쿠마 케이스 등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예쁜 케이스뿐만 아니라 앞선 감각을 지닌 스칸디 맘과 어번 그래니들을 위한 세련된 폰케이스와 실용성을 중시하는 아빠들을 위한 지갑형 폰케이스도 보유하고 있는데 특히 요즘은 다이어리 겸 미니백 핸드폰케이스, 그리고 달콤한 향기에 견고함이 더해진 생크림데코덴케이스가 인기를 끌고 있다.
더불어 아이폰케이스, 삼성 갤럭시케이스, 베가시리즈 등 신기종, 구기종, 외국기종 할 것 없이 스마트폰이 아닌 일반폰 역시 전기종 데코덴으로 구비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금액도 저렴해 데코덴케이스를 주로 구매하는 사람들은 바비듀를 먼저 찾는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 등 외국으로 한국 방송이 많이 방영되면서 국내의 예쁜 데코덴케이스들이 외국인들에게 인기가 있다.
나의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함을 선물하고 싶다면 한 손 안에 담기는 예쁜 데코덴케이스를 전해보는 것은 어떨까.
온라인뉴스팀 on-news@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