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체제 탑재한 완제품 미니PC ZBOX, 지마켓 단독 봄맞이 기획전 열어>

글로벌 리딩 IT 컴퍼니 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 www.zotackor.com)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최신 운영체제인 Windows 8.1 with Bing을 탑재한 완제품 미니 컴퓨터 ZBOX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함께 증정하는 ‘봄맞이 ZBOX 기획전’을 지마켓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2월 6일 밝혔다.

‘봄맞이 ZBOX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조텍 ZBOX 라인업은 최신 운영체제가 미리 설치 되어 있는 엄선된 미니PC 완제품들로 구성되어있어 설치부터 부팅까지 단 5분 만에 세팅이 가능하다. 또한, 완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가격이 20~30만원 대에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가격 부담도 줄였다.

Photo Image

지마켓 봄맞이 ZBOX 기획전 바로가기

조텍 ZBOX CI320 nano은 무소음 저전력 미니 PC로 2014년 미니 PC 시장에서 베스트 셀러를 기록하며, ‘2014 다나와 히트브랜드’, ‘Best Buy&Choice Product Award’를 수상한 제품이다. 조텍 ZBOX CA320은 AMD A6-1450을 탑재한 손바닥 사이즈의 무소음 저전력 미니 PC이다. 조텍 ZBOX BI320은 Intel Celeron 2957U를 탑재하여 동영상 재생, 웹 서핑, 문서 작업 등을 수월하게 해내는 세련된 디자인의 미니 PC이다. 마지막으로 조텍 ZBOX MI520은 Intel i3 CPU와 Intel HD 4400 그래픽스를 탑재하여 높은 퍼포먼스와 낮은 발열을 보여주는 깔끔한 디자인의 미니 PC 이다.

조텍의 ‘봄맞이 ZBOX 기획전’에서는 특별히 구매자 선착순 200명에게는 스카이 디지털사의 블루투스 무선 키보드를 함께 증정한다. 본 제품은 스마트폰과 태블릿까지도 호환이 가능하며, 실버와 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키보드이다.

기획전 진행에 앞서, 조텍코리아의 임태영 세일즈 담당자는 “조텍의 ZBOX 시리즈는 같은 가격대의 데스크탑 PC와 비슷한 성능에 작은 크기까지 갖추어 올해부터는 점차 미니PC 시장이 더 넓어질 전망입니다.” 며 “인강용, 사무용, 거실용으로 사용해도 무리가 없는 ZBOX으로 다가오는 선물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