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tv, ‘프라임무비팩' 출시…"풍성하게 즐기세요!"

Photo Image

KT(www.kt.com) IPTV 서비스 올레tv가 영화 및 미드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무비팩`에 최신영화를 비롯해 애니메이션, 중국,일본 등 해외 드라마를 추가해 총 1만 편으로 확대 편성했다고 22일 밝혔다.

프라임무비팩에는 최신 개봉작인 `인간중독`, `황제를 위하여`을 포함해 총 1만 편이 포함됐다. 서비스 초기보다 작품 수를 2000편 가까이 늘렸지만 월 이용료는 1만4900원으로, 출시 당시 가격을 유지했다.

이어 ‘슬램덩크’, ‘명탐정 코난’, ‘원피스’와 같은 명작 애니메이션은 물론, ‘진격의 거인’, ‘소드 아트 온라인’, ‘쿠로코의 농구’ 등 최신 애니메이션 시리즈, 그리고 ‘초한쟁웅’, ‘천녀유혼’, ‘난릉왕’, ‘고독한 미식가’, ‘유류수사’ 등 중국과 일본드라마 시리즈들이 다수 포함됐다.

영화 및 미드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무비팩’의 강점은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 애니 등 다양한 장르의 시리즈 물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회사 관계자는 “6개월 이내의 최신작을 포함해 1만 편 가까이 되는 방대한 작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제한 시청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한국의 넷플릭스’를 표방하며 지난 4월 선보인 영화 및 미드 월정액 서비스 ‘프라임무비팩`은 출시 50일만에 3만 가입자를 확보, 5개월이 지난 현재 5만 번째 가입자 유치를 목전에 두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테크트랜드팀


신지혜기자 sjh123@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