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스프레스가 CJ오쇼핑 론칭을 필두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소다스프레스는 24일 CJ오쇼핑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24개월 무이자 조건과 함께 고급 텀블러, 탄산 실린더 충전 쿠폰(3매), 추가 탄산실린더, 레시피 북으로 구성된 ‘소다스프레스 론칭 패키지’를 함께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9월까지 휴가철을 맞아 전국 휴양지와 주요 도심에서 탄산수의 경험과 다양한 음용 방법을 전하는 ‘소다스프레스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유동 인구가 많은 서울, 인천, 천안, 춘천 등의 문화스포츠센터에서는 ‘소다스프레스 존’을 운영해 다양한 장소에서 소다스프레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소다스프레스는 전용 물통에 물을 담은 후 탄산을 주입해야 하는 기존 탄산수 제조기와는 달리 탄산과 물을 사전에 배합해 출수한다. 손쉽게 필터와 실린더를 교환할 수 있도록 ‘자가관리 시스템’을 적용했다.
특허기술 아이스코어 순간냉각시스템을 탑재한 소다스프레스는 직수형 순간냉각방식을 적용, 한 번의 터치로 6도 이하의 차가운 탄산수를 출수할 수 있다.
소다스프레스 마케팅 관계자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에서 ‘조인성 탄산수’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이 탄산수를 경험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송혜영기자 hybri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