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가전브랜드쇼에서는 150여 업체가 마련한 국내 최대 규모의 IT가전 완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수지 팬 사인회, 웨딩드레스 패션쇼, 경품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만날 수 있다.
행사 첫날인 20일 오후 4시에는 ‘국민 첫사랑’ 가수 겸 배우 수지가 전시장을 찾는다. 수지는 블랙박스 전문기업 미동전자통신의 ‘유라이브’ 전속 모델로 이날 팬들과 만나 기념촬영과 사인회를 하는 등 팬 미팅 시간을 보낸다. 수지를 만나고 싶은 관람객은 유라이브 전시부스를 찾아 초대권을 받으면 된다.
IT가전 혼수품 마련을 위해 전시관을 찾은 예비 부부들은 결혼정보카페 웨딩1번지가 제공하는 다양한 결혼정보를 얻을 수 있다. 행사 마지막 날인 22일 오후에는 미스코리아들의 웨딩드레스 패션쇼도 열리며 전시부스를 찾는 관람객 전원은 커피포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기업고객을 위한 행사도 마련됐다. 20일 오후 2시에는 중앙네트웍솔루션이 주관하는 ‘스마트 와이파이 모듈 비즈니스 설명회’가 열린다. 와이파이를 활용한 스마트 홈네트워크와 보안관련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다양한 의견과 제안이 있을 예정이다. 21일 오전 11시에는 한국경영연구원이 주최하는 ‘2014 가전산업 정책자금 조달설명회’가 열린다. 무상 정책자금 600조원 신청과 심사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월드가전브랜드쇼 조직위원회는 이벤트 무대에서 최신 가전제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TV, 세탁기,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스마트폰, 공기청정기, 물걸레청소기, 에어프라이어, 전기레인지, 원액기, 체성분 분석기, 블랙박스 등 30여종 150여개의 경품이 제공된다.
전자 많이 본 뉴스
-
1
삼성SDI·GM 배터리 합작공장, 새해 1분기 1조원 규모 장비 발주
-
2
삼성전자, 레인보우로보틱스 '최대주주' 됐다
-
3
FT “엔비디아, 새해 상반기 휴머노이드 로봇용 컴퓨터 출시”
-
4
SK하이닉스시스템IC, 희망퇴직 실시…“업황 회복 지연”
-
5
TSMC '광 반도체' 경쟁 포문…전방위 협력체계 구축 팔걷어
-
6
'턴어라운드' K조선, 호재 업고 슈퍼사이클 기세 지속
-
7
엔비디아, 이스라엘 스타트업 런에이아이 인수 완료
-
8
'엔비디아 AI 기판 공급사' 日 이비덴, 신공장 새해 가동
-
9
용인시, SK하이닉스 첫 반도체 팹 착공 대비 종합대책 수립
-
10
中 BOE, 8.6세대 OLED 라인…스마트폰도 대응토록 설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