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데이즈 호평 작가 김은희 관심
드라마 `쓰리데이즈` 호평에 작가 김은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쓰리데이즈`는 첫 회부터 치밀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화려한 스케일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서 김은희 작가는 지난 2010년 tvN 드라마 `위기일발 풍년빌라`로 데뷔, 2011년 SBS 수목드라마 `싸인`, 2012년 SBS 수목드라마 `유령` 등을 집필했다. 그동안 김은희 작가는 뻔하지 않은 결말과 탄탄한 스토리 구성으로 드라마를 집필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예측할 수 없는 극의 반전이 김은희 작가 작품의 특징이다.
특히 2002년 영화 `라이터를 켜라`로 데뷔한 영화감독 장항준의 아내로도 유명하다.
지난 4일 열린 `쓰리데이즈` 시사 및 기가간담회에서 김영섭 EP는 "김은희 작가는 우리나라 장르물 작가 중 단연 최고다. 우리도 대본을 보면서 `이걸 어떻게 풀까`라는 생각을 한다. 뒤가 궁금한 대본을 쓰는 작가다"라고 김은희 작가를 극찬하기도 했다.
한편 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 소식에 네티즌들은 "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 김은희 작가라면 믿고 본다", "쓰리데이즈 김은희 작가, 역시 최고"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백화점 '부익부 빈익빈' 가속…'빅3'만 버텼다
-
2
HR플랫폼 'AI 매칭' 붐…우수 인재 선점 돕는다
-
3
단독GS25 결제시스템 오류…점주 단체, 본사에 “보상하라”
-
4
SOOP, 역대 최대 실적 예고…13년 연속 최대 매출 기록 쓴다
-
5
무신사도 연내 일요일 배송 개시…물류 혁신 가속
-
6
CJ올리브영, 글로벌 시장 공략 가속…“美·日 성장세 이어간다”
-
7
SPC 배스킨라빈스, 올해 자사 앱 론칭…수익성 개선 고삐
-
8
'K뷰티 ODM 투톱' 코스맥스·한국콜마, AI 기반 신기술로 생산성 향상 박차
-
9
당근·중고나라, 중고차 거래 가이드라인 논의…핵심인 '소유자 동의'는 빠져
-
10
구글, 연말 사용자 증가 1위…사용자 1위는 유튜브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