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아스타` 23일 `전승` 업데이트

Photo Image

NHN엔터테인먼트(대표 이은상)는 `아스타` 업데이트 시리즈 세 번째인 `전승(傳承)` 업데이트를 오는 23일 적용한다.

전승은 지난해 10월 공개서비스 이후 최고 레벨 상향, 신규 직업·지역·던전 공개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몰이를 한 `조우`와 `도전`의 맥을 잇는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 제한을 기존 50에서 55레벨로 상향한다. 명성 등급과 무훈 등급의 제한도 함께 55레벨로 올라하며 새로운 보상과 칭호가 주어질 예정이다. 새로운 장비와 소모품인 신규 무구, 방어구도 추가된다.

다른 지역에 비해 분쟁 지역이 넓은 `불화도`를 신규 지역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분쟁 지역이 넓은 만큼 이용자들이 더 많은 협동임무를 수행해야하기 때문에 일일, 주간 단위로 다양한 퀘스트가 주어진다. 대규모 공격대 난이도의 보스인 `마괴`가 등장하는 분쟁 지역에서는 보스를 공격해 유일 등급의 무구나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다양한 `수호령`의 등장도 재미거리다. `추가 공격 피해량` 능력치를 보유한 `묘음`, 이동속도 능력치를 보유한 `무량` 등 새로운 수호령을 대거 추가하고, 유물 등급보다 더 강력한 능력치를 지닌 유일 등급 수호령도 선보인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