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웹젠 `R2` 새해 첫 대형 업데이트

Photo Image

웹젠(대표 김태영)은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R2`에 새해 첫 업데이트인 `리버스 파트2(Re:Birth Part.2) 가혹한 선택의 대가`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고레벨 사용자가 즐길 수 있는 상위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선보였다. 우선 지난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공개한 천공의 섬 `엘테르` 대륙에는 신규 던전 2종(바알배크, 유피테르)을 추가했다.

이번에 업데이트한 2개 던전에서는 각 던전별로 새로 추가하는 변신 스킬북과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정 포인트를 달성하면 추첨으로 최고급 아이템 등을 선물하는 `랜덤보상` 시스템도 운영한다.

`화염의 탑` 내 최종 사냥터인 `화염의 탑 봉인지`도 첫선을 보였다. 최종 사냥터인 만큼 최고난이도의 몬스터와 더욱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팀 랭크전`에 팀별 구분표시를 추가하고 무승부 시 승패판결 방식을 보완하는 등 사용자 의견을 대폭 반영했다.

강성찬 사업팀장은 “엘테르 대륙에서 사용자들이 더 새롭고 참신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했다”며 “새해에는 회원들과 직접 만나 게임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간담회를 마련하는 등 회원 편의 증대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옥진기자 witho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