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생재능포럼, 여야 국회의원 11명과 함께 크리스마스 캐롤앨범 발매

여야 국회의원 11명이 대학생과 함께 불우이웃 돕기를 위한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을 제작했다. 이를 기념해 오는 9일 국회 의원회관 로비에서 발매기념 불우이웃돕기 성금모금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국회의원과 대학생이 함께 진행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캐롤 음반제작 재능기부 프로젝트`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됐다. 더불어 청년들과 여야 정치인이 사랑과 나눔을 주제로 하나가 되어 음악으로 경색된 여야의 분위기를 해소하고, `긴장감 도는 국회가 아닌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국회를 만들자`라는 목적이다.

캐롤음반 제작에는 김동완, 김명연, 김무성, 김재윤, 민홍철, 박민식, 박성호, 이윤석, 이이재, 전하진, 조경태 의원 등 11명의 여야 국회의원과 공익단체인 한국대학생재능포럼, 청년 소셜벤쳐 크리노베이션링크(CL)가 참여했다.

음반 제작에 참여한 한국대학생재능포럼 변준영 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청년과 국회의원이 나눔과 사랑이라는 주제로 하나의 마음이 되어 크리스마스의 캐롤 앨범을 제작에 참여하였고 이 노래를 듣는 모든 분들의 마음에 기쁨이 전달되길 바란다”라며 “이 날 판매된 모든 앨범 판매 금액은 불우한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