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유엔씨, 고객 방문 소규모 세미나 열어

DK유엔씨(대표 변명섭)는 최근 주요 고객사를 방문, 고객에 특화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DK유엔씨는 지난 24일부터 28일까지 한국정보통신(KICC), 제주은행, 코리아크레딧뷰로(KCB)를 연이어 방문해 IBM 제품과 DK유엔씨의 모바일 오피스 패키지 아이리스(iris)를 소개했다. 소규모로 진행되는 이 세미나는 다양한 현장의 IT 요구사항을 직접 듣고 최신 IT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했다. 고객별로 서버, 모바일, 빅데이터와 가상화, 망분리 솔루션 등 다양한 주제가 다뤄졌다.

Photo Image
DK유엔씨는 지난 24일 부터 28일까지 우수 고객을 찾아가 특화된 소규모 세미나를 개최했다. 사진은 한국정보통신에서 빅데이터 관련 주제로 발표한 모습.

이번 세미나에서 소개된 IBM 파워 7+은 물리적 서버를 가상화·표준화·자동화함으로써 관리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해준다.

DK유엔씨가 선보인 모바일 오피스 `아이리스`는 동국제강그룹에 적용한 모바일 솔루션으로, 메일, 일정관리, 결재, 영업정보 확인뿐 아니라 문서 컨버팅, 모바일 디바이스 관리(MDM), 모바일 콘퍼런스 등 모든 업무를 모바일에서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DK유엔씨는 올해 안에 2~3개 고객을 더 방문해 세미나를 이어갈 예정이다.

박노태 DK유엔씨 이사는 “이번 세미나 이후에도 각기 다른 고객의 IT 요구를 충족하고 지속적으로 가치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