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없이 머리를 감는다?" 이런 말도 안 되는 상황이 현실로 다가왔다.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물로 머리를 감겠지만 일년에 한 두 번은 아주 급한 상황이 벌어질 수도 있는 것. 예를 들어 중요한 비즈니스 미팅이 급하게 생겼는데 떡 지고 기름진 머리를 그대로 보여줄 수도 없고 또 헤어샵에 가자니 시간이 빠듯하고, 이렇게 난감한 상황일 때 언젠가는 꼭 한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워터리스 샴푸`다.
물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워터리스 샴푸`는 우수한 세정력과 상쾌함으로 헹굴 필요가 없이 사용 후 타올로 그냥 말려주면 간단하게 마무리 할 수 있다.
야외 스포츠 활동 후, 모자 쓰고 눌린 머리 시원하게 감고 싶을 때, 수술 후 머리를 못 감을 때, 캠핑 갔는데 공용 수돗가에 사람들이 너무 많을 때 등 못 감은 머리 포기하지 말고 `워터리스 샴푸`만 있으면 문제를 금방 해결할 수 있다.
`워터리스 샴푸`는 사용도 간편하다. 특히 머리를 숙일 필요도 없다. 고개도 뻣뻣이 그대로 들고 제품을 펌핑해서 머리를 감아주기만 하면 된다. 제품 1개당 약 300회의 펌핑이 가능하며 8센티미터 머리카락 길이의 경우 펌핑 5회만하면 한번에 머리를 감을 수 있는 분량이다.
레이펄스 워터리스 샴푸는 편백수, 캐모마일, 알로에입, 녹차 등의 추출물과 좋은 성분들로 만들어져 두피를 마사지 하는 동안 우수한 세정력으로 노페물이나 각질 등이 제거된다. 게다가 씻김성도 좋아 끈적이지 않고 샴푸 후에도 상쾌한 느낌을 유지시켜 준다. 보통 이런 제품이 사용 후에 끈적거림이 심할 것 같지만 실제 워터리스 샴푸를 두피에 도포 후 머리를 감고 완전 건조한 후 다시 물을 발라 끈적임을 테스트 한 결과 끈적임이 거의 없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
1986년부터 특별한 뷰티 아이템만을 고집해온 레이펄스가 국내 코스매틱 시장에 야심차게 내놓은 `워터리스 샴푸`는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생활의 발견(www.ulifemall.com)`에서 론칭 기념 초특가로 판매 중이다.
제품보기 http://www.ulifemall.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02&category=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