몹씨 'Style up the night' 클럽파티 성황리 개최

Photo Image

스타일리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몹씨(mob;c)는 지난 5월 26일 논현동 클럽 레벨에서 클럽파티를 열었다.

스타일과 스마트폰 케이스가 어우러진 이번 파티에서는 포토월 행사와 함께 아이폰4, 갤럭시노트, 갤럭시S2 등의 스마트폰 케이스 무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됐다. 클럽 안쪽에서는 화려한 무대 위의 미스터리 피플이 몹씨의 style music에 맞추어 관객에게 스마트폰 케이스를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스티커를 나누어 주기도 했다.

그 밖에도 스타일 스티커 붙이기, X맨 찾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으며, 각 코너마다 스마트폰 케이스가 추가 증정 되는 이벤트도 있었다.

방문객들은 몹씨의 스마트폰 케이스에 주목했다. 즉석에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케이스를 입혀보는 등, 방문객들의 적극적인 모습을 통해 모바일 속 스타일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다.

몹씨는 국내 휴대전화 액세서리 대표업체 중앙티앤씨가 지난해 9월 론칭한 브랜드로, 사용자의 취향과 개성을 고려한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젊은 층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클럽파티는 지난 4일 신사동 클럽 홀릭에서 진행된 “몹씨스타일걸을 찾아라” 첫 번째 파티 이후 두 번째 행사로, 6월에도 새로운 행사가 예정 되어 있다.

한편 몹씨의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을 위한 케이스와 행사 및 이벤트 정보는 (www.mobc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