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오피오 정부지원사업 '나들가게' 협력사업체 선정

Photo Image
일양오피오 제품들

쇼케이스, 판넬, 콘덴싱유니트 등 냉동냉장 유통기기 생산과 냉동냉장 창고설비 전문회사인 (주)일양오피오(대표 신종철 www.okopo.com)가 나들가게 협력사업체로 선정되었다.

일양오피오는 냉장냉동용 쇼케이스를 기반으로 워크인도어, 저온저장고, 우레탄판넬, 전동슬라이딩도어, 콘덴싱유니트, 롤링선반 등을 생산하며, 냉동냉장 창고시설 공사 분야 사업영역을 넓혀온 종합 냉장기기 전문회사다. 순수 국내 기업으로서는 업계 1위다.

현재 경기도 광주 오포의 5천여 평 대지 위에 8동의 복합건물, 100여명의 임직원을 보유한 회사로 성장한 일양오피오 신종철 대표는 “회사의 판매 전략을 내수 중심에서 해외로도 적극 공략하는 공격경영을 추진할 예정이며 최근 하와이, 괌, 호주,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해외에 약 30여 억 원의 제품도 수출 성사가 되었고 현재 일본과도 수출계약을 진행 중이다” 라고 말했다.

일양오피오의 2011년 매출액은 약 300억원으로 2012년에는 400억 원을 목표로 잡았다.

1978년 설립된 일양오피오는 ISO 9001(국제품질인증)및 ISO 14001(국제환경인증) 인증업체다. 2010년 KOTRA보증브랜드업체로써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을 인정받았으며, 농협 하나로마트,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삼성테스코, GS슈퍼등 대형유통업체와 바이더웨이, 굿CVS, 포시즌 등 체인 편의점에 납품해 왔으며, 최근 정부지원사업인 지역특산물용 저온저장고 건립에 참여하고 있다. 또한, 우유냉장고 및 단체급식용 냉장고를 개발하여 전국 일부 학교에 보급한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Photo Image
일양오피오 롤러 선반의 효과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