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솔] 탭소닉, UI등 대규모 업데이트

네오위즈인터넷은 스마트폰용 리듬액션게임 `탭소닉`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4일 밝혔다.

유저 편의성 강화에 초점을 맞추고 콘텐츠 추가 및 유저인터페이스(UI) 전면 개편을 단행했다. 그동안 이용자들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을 적극 반영했다.

Photo Image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는 두 가지로 먼저, 특정 유료곡을 1일 3회 무료 플레이 할 수 있는 `이벤트 곡`이 신설됐다. 이벤트 곡은 인기 유료곡 중 하나가 매일 변경돼 선정된다.

점수 획득 방식을 간단하게 변경해 편의성도 높였다. 이용자가 획득한 점수 총점이 랭킹에 반영된다. 이 밖에도 자신이 구매한 프리미엄 음원은 별도 카테고리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은 탭소닉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10만 뮤직포인트에 도전하세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오전 11시 기준 랭킹 1위에게는 약 4000곡 음원을 플레이 할 수 있는 10만 뮤직포인트와 문화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게임 플레이 결과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공유 땐 하루 최대 150 뮤직 포인트, `매일매일 성공` 도전과제 달성 시 추첨을 통해 1만 뮤직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곡을 플레이 하면 뮤직포인트 및 문화상품권 획득 기회가 주어진다.


김시소기자 siso@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