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나 목 등 특정부위에 과도하게 굳은 근육은 하고자 하는 일에 집중하지 못하고 쉽게 지치는 원인이 될 수 있다. 사무직 종사자나 학생의 경우 한 곳에 오래 앉아있는 경우가 많은데 중간에 가벼운 체조로 근육을 긴장시켰다가 이완하는 것을 반복해 뭉친 부분을 풀어줘야 한다.
체조 정도로 잘 풀리지 않는다면 안마기를 이용해보는 것이 좋다. 진동이나 두드림을 통해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고 피를 잘 통하게 하며 손이 잘 닿지 않는 곳도 문제없다. 직접 하는 안마는 근육이 풀리기 전에 사람이 지칠 수 있지만 안마기는 걱정없이 오래 사용하며 안마를 받는 동안 다른 일을 할 수도 있는 등 장점이 많다.
명진메디칼 호랑나비 온열마사지기는 스스로 안마를 하기 힘든 부위인 어깨와 목 뿐 아니라 팔다리, 허리 등 다양한 부위에 고정시켜 쓸 수 있는 제품이다. 형태는 베개와 비슷한데 가운데 부분이 쏙 들어가 있어 목과 어깨를 잡아준다. 목을 중심으로 양쪽에서 지압회전롤러가 빙글빙글 돌며 안마한다.
지압회전롤러는 크기가 다른 돌기 4개가 튀어나온 모습이다. 작은 돌기와 큰 돌기가 번갈아가며 눌렀다가 펴주는 것을 반복해 손으로 꽉 누르는 듯한 느낌을 주며 뭉친 근육을 빠르게 풀어준다. 또한 온열기능으로 돌기부분에서 근육으로 온기를 전달해줘 안마 효과를 높였다. 회전방향은 사용자가 자유롭게 바꿀 수 있다.
양 옆에는 신축성이 높은 고정밴드가 달려 있어 신체 어느 부위에도 사용 가능하다. 호랑나비 온열마사지기를 책상 위에 놓고 팔을 얹거나, 허벅지에 올리고 고정밴드로 잡아두는 식으로 쓰면 된다. 지압회전롤러 부분에 발을 올려놓으면 발 마사지 효과가 있다. 전원버튼은 유선식 리모컨으로 돼 있어 어느 부위에 사용 중이던지 자유롭게 켜고 끌 수 있다. 이 제품은 쇼핑몰 이마켓(www.emarket.co.kr)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호랑나비 온열마사지기 구입하기: (http://emarket.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46)
김도형 이버즈 기자 centerp@ebuzz.co.kr
전자 많이 본 뉴스
-
1
'같은 패키징, 다른 패널'…삼성 vs TSMC, FO-PLP 승부
-
2
한미-한화 정면 충돌…HBM 장비 소송전 발발
-
3
LG전자, 세계 첫 무선·투명 OLED TV 글로벌 출시
-
4
현대차, 반도체 전략실 조직 재편…자율주행칩 로드맵 변화 촉각
-
5
[사설] HBM에 가려진 韓 메모리 위기
-
6
코웨이, 12년 연속 DJSI 아시아퍼시픽 지수 편입
-
7
삼성전기, 전략마케팅·광학통신 수장 선임…'비즈니스오퍼레이션'도 신설
-
8
한수원, 2.8조 루마니아 원전 설비 교체 사업 수주...국내 협력사 대거 참여
-
9
마이크론 1분기 매출 87억달러…“HBM 2배 늘었다”
-
10
美, 삼성 반도체에 보조금 6.9조원 확정…테일러 팹 2026년 가동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