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예뻐지고 싶다는 생각은 누구나 한 번쯤은 해보는 기본적인 욕구다. 굳이 성형수술까지 받지는 않더라도 화장품, 로션, 팩 등 가볍게 이용할 수 있는 미용 관련 제품이 많이 나와 있다. 좀 더 찾아보면 전자제품 중에도 거칠고 이물질이 낀 피부 상태를 개선하거나 탄력있게 만들고 피지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진 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
피부미용기는 수행하는 역할에 따라 다양한 종류가 있는 만큼 스스로 피부 상태를 점검해보고 가장 적합한 제품을 골라야 후회가 없다. 가장 간단한 피부미용기로는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팩과 이를 고정하는 벨트로 구성된 제품이 있다. 이런 제품은 특정 부위에 탄력을 살리는 팩을 부착하고 벨트를 이용해 이상적인 형태로 고정한 후 일정 시간 지내는 방식으로 사용한다.
팩 대신 초음파를 이용해 마사지와 온열 효과를 주는 피부미용기도 있다. 초음파는 피부 깊숙이 침투할 뿐 아니라 빠르게 진동해 피부 마사지에 적합하다. 마사지 대신 거친 각질이나 피지 등 이물질을 제거하는 삭피기도 살펴볼 만하다. 삭피기는 빠른 시간에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 주지만 일시적으로 피부가 따끔거리고 건조해질 수 있으므로 보습제 등을 함께 사용해줘야 한다.
코 등 특정부위에 피지가 많은 사람이라면 밀착해 빨아들이는 방식으로 동작하는 피지제거기가 쓸 만하다. 피부 위로 튀어나온 피지를 억지로 손으로 짜내면 주변이 손톱자국으로 빨갛게 변하는 경우가 많다. 피지제거기는 갖다 대기만 하면 되므로 훨씬 편리하고 주변 피부가 손상되지 않게 보호할 수 있다.
쉬즈텍 브이볼 얼굴 마사지기는 착용하면 본체가 볼 부위를 감싼다. 피부와 닿는 부분에 솟아있는 구슬 16개가 회전하면서 마사지하도록 만들어졌다. 구슬이 회전하는 방향을 바꾸거나 진동세기를 달리 하면서 눈과 입 주변, 콧방울, 광대뼈, 턱관절 등을 관리한다. 유선리모컨으로 동작 상태를 바꿀 수 있다.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기준 15만 4,000원이다.
파나소닉 EH-2513-G는 흡입력을 이용해 피지를 빼내는 피지제거기다. 피지를 빼낸 후에는 흡입구 위쪽 분사구에서 에센스가 나와 피지가 빠지고 생긴 모공을 막아준다. 방수처리가 돼있어 목욕, 스팀타월 등으로 모공을 열어준 후 화장실에서 바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전동칫솔과 같은 무접점 충전식이라 화장실에 충전기를 둘 수 있다. 완충에는 12시간이 걸리고 연속사용은 20분까지 가능하다. 인터넷 최저가 기준 6만 9,000원에 살 수 있다.
루벨리 뷰티V라인페이스는 턱선 부위에 시트를 붙이고 고정벨트로 고정하는 방식을 쓰는 미용용품이다. 시트에는 피부 온도를 높이고 수분을 공급하는 천연성분이 들어있다. 높아진 피부 온도와 수분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피부가 탄력을 되찾도록 돕는다. 고정벨트는 턱과 못 윗부분을 감싸게 되어 있다. 볼살과 턱살을 조여 시트에 담긴 성분과 함께 턱선이 V라인이 되도록 돕는다.
김도형 이버즈 기자 centerp@ebuzz.co.kr
전자 많이 본 뉴스
-
1
삼성, 첨단 패키징 공급망 재편 예고…'소부장 원점 재검토'
-
2
“인력 확보는 속도전”…SK하이닉스, 패스트 트랙 채용 실시
-
3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4
삼성전자 연말 성과급, 반도체 12~16%·모바일 40~44%
-
5
TSMC, 日 구마모토 1공장 양산 가동
-
6
'위기를 기회로'…대성산업, 전기차 충전 서비스 신사업 추진
-
7
삼성전자 “10명 중 3명 'AI 구독클럽'으로” 구매
-
8
현장실사에 보안측정, 국정공백까지…KDDX, 언제 뜰까
-
9
잇따른 수주 낭보…LG엔솔, 북미 ESS 시장 공략 박차
-
10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실시 협약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