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스 피자, 자연산 치즈처럼 이웃 사랑도 `쫀득쫀득`

영구스피자, 100% 자연산 치즈블럭 사용해 더욱 맛있어

Photo Image

같은 식재료라도 ‘자연산’은 더 비싸고 맛있는 것으로 평가받는다. 이러한 인식때문일까. 피자 시장이 워낙 과열되다보니 가격경쟁이 치열해지고, 원가를 낮추기 위해 이미테이션 치즈(가짜 치즈)를 쓰는 업체들이 등장해 소비자들에게 충격을 주기도 했다.

몸에 특별히 나쁜 것은 아니지만 자연산 치즈에 비해 풍미가 떨어지기에 주로 저가의 피자에서 많이 사용되는 이미테이션 치즈는 식물성 기름과 물, 유화제, 레닛카제인이라는 응고제를 첨가해 치즈와 비슷한 식감을 내는 가공식품이다. 물론 치즈를 만들 때 사용하는 원료들은 전혀 들어가있지 않고, 영양성분이 거의 없는 일종의 식물성 기름덩어리인 것.

최근 몸짱으로 변신해 관심을 끌고 있는 방송인 조영구와 손중복 대표이사가 함께 만든 `영구스피자/영구스그릴앤파스타`(대표 손중복, www.09pizza.com)는 더욱 맛있는 피자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기 위해서 이미테이션 치즈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는 확고한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매장에서 100% 자연산 치즈 블럭을 당일 사용분만 직접 갈아 만들고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확인까지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를 준다.

창사 4주년을 맞은 영구스 피자는 오는 11월 28일까지 포장고객에 한해 100% 자연산 치즈블럭을 직접 갈아보고 맛도 보는 체험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또 피자 전 품목에 대해 40% 할인행사를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지름 45cm의 초대형 빅사이즈를 자랑하는 트리플 엑스라지 사이즈 피자도 40% 할인된 가격인 11,900원에 맛볼 수 있다.

한편, 영구스 피자는 소외된 이웃을 찾아가는 피자 나눔봉사를 통해 자연산 치즈의 쫀득쫀득한 맛처럼 뜨거운 이웃사랑을 전하고 있다. 영구스 피자의 방송인 조영구는 수많은 방송활동에도 단 한번도 빠지지 않고 참석해 연예인 봉사단과 함께 노래를 부르고 마술쇼와 비보이댄스, 축구묘기, 개그쇼 등을 선보여 쫀득쫀득한 자연산 치즈가 들어있는 피자의 맛과 함께 재미까지 한꺼번에 선사하고 있다.

100% 자연산 치즈와 천연 원재료를 사용한 고품격 피자로 최고의 맛을 선보이겠다는 영구스피자/영구스그릴앤파스타에 대한 문의사항은 홈페이지와 전화(1588-098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