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는 그 회사 혹은 개인의 이미지를 결정 짓는데 큰 역할을 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얻는 다양한 인포메이션이 어떠하냐에 따라 회사를 판단하는 데 많은 차이가 생길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구축이 잘 되어있어 사람들의 접속이 많은 홈페이지는, 회사나 개인이 가질 수 있는 하나의 경쟁력이 된다. 하지만 개인이나 회사가 전문적면서 기술력이 높은 홈페이지를 제작하기에는 수많은 어려움이 따를 수 있다.
이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보통은 웹 에이전시나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맡기는 경우가 많지만 이는 비용적인 부담이 크고 홈페이지 제작시간이 오래 걸리는 등 여러가지의 불편함을 불러올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한 해피CGI의 웹솔루션 전문몰인 “CGIMALL”이 등장해 쉽고 빠른 홈페이지 제작을 원하는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2000년도부터 10년이상 독립형 웹솔루션 업체의 선두주자를 자리하고 있는 CGIMALL은 100~200만원의 저렴한 비용과, 단시간의 홈페이지 구축 등 적은 비용으로 최적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 활용가치가 높다.
CGIMALL은 임대형이 아닌 독립형 웹솔루션이라는 점도 주목 할만 하다.
매월, 매년 추가비용이 발행하고 소유권(라이센스)이 없는 임대형 웹솔루션에 비해 독립형 웹솔루션은 초기 구매비용을 제외하고는 별다른 추가 비용이 없으며 해당 웹솔루션에 대한 소유권(라이센스)도 가져갈 수 있다.
다양한 기술력이 최대 이점인 CGIMALL 대표 기능으로는 한번에 수 십장의 사진을 올릴 수 있는 다중업로드 기능, 입력양식 임의조절기능,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이용한 홍보기능, SMS전송기능 등 각 솔루션에 최적화된 기능을 개발 및 보유하고 있다.
따라서 경쟁력 있고 회사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는 전문화된 홈페이지를 제작하려면 `CGIMALL`의 웹솔루션이 제격이라고 볼 수 있다.
홈페이지제작 솔루션, 소셜커머스 솔루션, 각종 모바일 솔루션 등 약 30여가지의 기술력 이밖에도 다양한 조건을 갖춘 CGIMALL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gimall.co.kr)나 문의전화(1566-162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SW 많이 본 뉴스
-
1
NHN클라우드, 클라우드 자격증 내놨다···시장 주도권 경쟁 가열
-
2
美 퀄컴에서 CDMA 기술료 1억 달러 받아낸 정선종 前 ETRI 원장 별세
-
3
공공 최대 규모 사업 '차세대 지방행정공통시스템', ISMP부터 착수
-
4
지난해 공공 SaaS 솔루션 계약 규모, 전년 대비 2배 성장
-
5
정부, “올해가 공공 AI 전면 도입 원년”…공공 AX 종합대책도 수립
-
6
[ET시선]토종 클라우드 업계, 위기는 곧 기회
-
7
[이슈플러스]'단순하지만 강력'…크리덴셜 스터핑에 계속 뚫리는 보안
-
8
[CES 2025 포토] 유니트리 부스 휴머노이드 로봇 G1
-
9
신한DS, 120억 차세대 외자시스템 개발 사업 수주
-
10
정부, 460억원 투입해 AI 분야 최고급 인재 양성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