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시내 버스서 난동을 피운 한 흑인 남성의 동영상(www.pandora.tv/my.ivish/43188633)이 논란이 되고 있다.
8월28일 판도라TV 게시판에는 `우리나라 버스에서 욕설하고 조롱하는 흑인`이라는 제목으로 한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을 게재한 글쓴이는 "20분 동안 저 난리를 쳤다"는 글을 덧붙이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영상 속에는 한 흑인이 파란색 티셔츠와 야구 모자를 착용한 채 자리에 앉아있는 한 남성에게 시비조로 조롱을 하고 있다. 이 흑인 남성은 "Shut up(닥쳐)"을 연발하면서 비웃듯이 큰 소리로 웃기도 하다가 "몰라, 개xx"등 어설픈 한국말로 욕설을 퍼붓기도 한다.
이에 옆에 있던 한 중년 여성은 소리를 지르며 이 흑인 남성을 말리지만 크게 흥분한 듯한 흑인 남성은 몸을 날려 앉아있던 남성을 가격했다. 그러자 주위에 있던 승객들은 "차 세워달라", "경찰서로 가 달라"고 버스기사에게 요구하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격분하고 있다. 네티즌들은 "말도 안 되는 일이다", "어이 상실", "당장 우리나라에서 꺼져라", "처벌해라" 등의 흥분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판도라TV 제공 www.pandora.tv)
영상바로가기 : http://flvr.pandora.tv/flv2pan/flvmovie.dll/userid=ivish&url=20110829004556328bs00afjqbdmaw&prgid=43188633&lang=k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