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쇼핑은 이런 곳에서…”

먹거리, 웰빙가전 등 실속 아이디어 상품 40여종 파격 할인

Photo Image
SHOOP에서 개설한 추석선물코너는 선물 고민을 덜어줄 수 있게끔 아이디어 넘치는 상품들로 엄선한 것이 특징이다. 명절선물로 최고 인기 아이템인 황금미소잔(사진)은 정가 14만3천원짜리를 9만3천원에 판매하고 있다.

올해 추석선물 택배는 9월7일 경 마감된다.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려면 생각보다 시간이 넉넉한 건 아니다.

한 아이디어 쇼핑몰에서 개설한 추석선물 코너가 화제다. 이곳에서는 수십종의 상품이 온라인 가격비교 최저가보다 20~30% 더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로 무엇을 고를지 고민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기발한 실속 아이디어 상품 40여종으로 구성됐다. 판매되고 있는 상품도 직접 테스트해보고 시식한 것들로 엄선했다. SHOOP[http://www.shoop.co.kr/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4]은 9월5일까지 `추석맞이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 기간동안 △식용유,한과, 한우세트 등 먹거리 △족온기, 다기능찜질기, 안마기, 셀프염색기, 원액기,유해 전자파필터 등 웰빙효도상품 △앤틱오디오, 팔만대장경 등 문화상품까지 한시적으로 다채로운 추석선물이 판매된다. 상품의 가격대는 1만원대부터 수십만원대까지 다양하다. 1만원대 상품까지도 따로 배송료를 받지 않는다. 행사 기간동안 추석선물코너에서 20만원 이상 구매했을때 구매액의 5%이상을 문화상품권으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사은행사도 진행중이다.

▶얼리어답터 신상품 최저가 쇼핑몰 바로가기=SHOOP(www.shoop.co.kr)


전자신문미디어 서영진기자 artjuck@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