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드림 `슈팡`, 식품과 생필품 브랜드존 마련

Photo Image

하나로드림(대표 신중철)이 운영하는 소셜커머스 ‘슈팡(www.soopang.com)’에서 특정 브랜드의 식품과 생필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됐다.

 ‘농심 라면 패키지’와 ‘롯데제과 인기과자’ 브랜드존이 바로 그것. 슈팡은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소셜커머스 업계 최초로 ‘농심’과 ‘롯데’ 브랜드존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농심 라면 패키지’는 농심후루룩국수 5봉(쌀뚝배기,쌀짜장면,쌀카레면)에 얼큰한너구리와 오징어짬뽕 중 원하는 라면을 선택할 수 있도록 2종의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제과 인기과자’ 브랜드존에서는 빠다코코낫을 비롯한 총 9종의 제품을 모두 50%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농심’과 ‘롯데’ 브랜드존 먹거리 특가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소셜커머스 슈팡의 사업기획팀 안유신 MD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쇼핑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식료품인 라면과 과자의 먹거리 인기 브랜드존을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요즘 같은 장마철에 집에서도 빠르고 간편하게 원하는 생필품을 함께 쇼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