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세계선수권 대회 정상을 탈환한 박태환 선수에게 ‘햇반’이 선수생활 동안 이용하게 될 모든 햇반 물량의 무상지원을 약속했다.
CJ제일제당은 25일 언론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햇반 브랜드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박태환 선수가 온 국민들에게 전해준 낭보에 작게나마 보답할 수 있는 방법의 하나로 ‘햇반’ 무상 지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박태환 선수가 원할 경우 선수생활 내내 훈련, 대회 참가 일정 등으로 타지에서 이용하게 될 모든 햇반 물량을 제공할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이번 대회에 앞서 지난 5월부터 전지훈련기간을 포함하는 이번 세계선수권 대회 출전기간까지의 햇반 이용 물량을 전량 지원해 오고 있다.
한편, CJ제일제당은 박태환 선수의 또 다른 유망 종목인 200미터 자유형 경기 일정을 앞두고 ‘우승기원 온라인 응원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오는 31일 까지 박태환 선수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햇반 브랜드 사이트(http//www.hetbahn.co.kr)나 햇반의 트위터 계정에 올리면 된다.
박태환 선수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선수권 대회 400미터 자유형 결승(한국시간 24일, 저녁)에서 라이벌 쑨양과 비더만 등을 제치고 3분 42초 04의 기록으로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오늘과 내일은 200m에도 출전해 대회 2관왕에 도전한다.
전자신문미디어 테크트렌드팀 trend@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