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서버 DSP 총판사인 아이티스톤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알약 서버 DSP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8인치 미니 160GB 삼성 외장하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보안 문제가 크게 화두가 되고 있는 시점에서 이번 프로모션은 백신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28만원(부가세 별도)라는 저렴한 가격과 외장하드라는 선물을 동시에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티스톤은 이번 프로모션으로 개인 백신 점유율 1위인 이스트소프트 사의 백신 제품, 알약의 서버 버전 판매 활성화와 인지도를 높이는데 일조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약 서버 버전의 경우 듀얼 엔진을 탑재하고 있는 타 백신과 달리 트리플 엔진을 탑재하고 있어 국내외 악성코드의 보다 높은 탐색율과 스마트 스캔 기술 사용으로 검사 횟수가 반복될 경우 검사 시간이 대폭 단축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티스톤은 각종 소프트웨어의 제안서, 설치방법, 무료교육, 질문답변(Q&A)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정보 포털 사이트 ‘올소프트(http://www.allsoft.co.kr)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 소개와 알약에 관한 자료 및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SW 많이 본 뉴스
-
1
LG·SKT·업스테이지, 독자 AI 모델 1차평가 통과 …1개팀 추가 선발키로
-
2
AI 뜨자 개발자 커뮤니티 트래픽 급감…“바이브 코딩 영향”
-
3
속보독자 AI 모델 2차 평가, LG·SK텔레콤·업스테이지 진출
-
4
구글 제미나이, 이메일·사진 내용까지 읽는다…'퍼스널 인텔리전스' 공개
-
5
배경훈 “독자 AI 모델 평가 기술·정책·윤리적 진행”
-
6
오픈AI, 8달러 요금제 '챗GPT 고' 출시…광고 도입 추진
-
7
스캐터랩 '제타', AI 엔터테인먼트 1위 굳혀…일본 넘어 북미 공략
-
8
국가AI전략위, '오픈소스·독자 AI 학습' 저작권 공정이용 추진
-
9
'LG AI연구원 컨소' 한컴, “AI 모델 확산 역할로 독자 AI 1차 평가 1위 달성 기여”
-
10
코난테크놀로지, '에이전트 RAG' 상용화…온디바이스 회의록도 연내 공개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