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왔나 싶더니 어느새 습하고 후텁지근한 장마철이 도래했다. 이렇다보니 냉방 가전용품 매출 또한 급증하고 있다. 올해는 이색 다기능 선풍기가 많다. 이 가운데 모기 잡는 기능은 상당한 관심거리다.
‘셀렉스SWA-9900’은 전자모기향 기능을 갖춰서 여름의 불청객인 더위와 모기를 한방에 쫓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콘센트 확보는 물론 안전까지 챙길 수 있는 1석 2조 제품이다. 이와 함께 광촉매공기청정, 음이온 발생 등 무려 5가지 부가기능을 갖춘 다기능 제품이다. 앞면에서는 미스트가 나와 미세가습기 겸용으로도 쓸 수 있다. 기능으로 따지면 사계절 쓸 수 있다.
모기매트 장착부는 뒷면 아래쪽에 숨어 있다. 여기에 모기매트를 넣고, 전원을 켜면 바람과 함께 모기매트의 향이 전면에서 뿜어져 나와 방 안에 모기매트 성분이 골고루 퍼져 나간다. 최대 풍속은 1,150RPM이며 3단계로 조절 가능하다.
크기와 무게는 각각 410×790×300mm, 6.2kg으로 일반 선풍기보다 덩치는 크다. 두께가 얇아서 좁은 곳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 가능하다. 팬 크기는 30.5cm다. 모든 기능을 리모컨으로 제어할 수 있다. 소비전력은 90와트(W)다. 현재 온라인 최저가는 17만8,000원이다.
▶이 제품 최저가 쇼핑몰 바로가기=SHOOP(www.shoop.co.kr)
전자신문미디어 서영진기자 artjuck@etnews.co.kr
전자 많이 본 뉴스
-
1
내년 '생성형 AI 검색' 시대 열린다…네이버 'AI 브리핑' 포문
-
2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3
LG이노텍, 고대호 전무 등 임원 6명 인사…“사업 경쟁력 강화”
-
4
LG전자, 대대적 사업본부 재편…B2B 가시성과 확보 '드라이브'
-
5
애플, 'LLM 시리' 선보인다… “이르면 2026년 출시 예정”
-
6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7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8
앱솔릭스, 美 상무부서 1억달러 보조금 받는다
-
9
이재명 “상법 토론회 하자”… 가상자산 투자소득세 공제는 5000만원으로 상향 추진
-
10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