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등 위에서 축구공을 가지고 놀라운 묘기를 선보이는 흑인을 찍은 동영상이 이번 주 누리꾼들의 가장 많은 시선을 모았다.
영상 속의 흑인 남자는 가로등 꼭대기까지 올라가 이마와 발 위에 축구공을 고정시킨 채, 몸을 자유자재로 움직인다. 그 상태로 몸을 360도 회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공중에서 발로 공을 차기도 하는 등 뛰어난 균형감각과 묘기를 선보였다.
이 영상 속 주인공은 바로 풋볼 프리스타일러(Football freestyler)인 ‘이야 트라오레(Iya Traore)’다. 인터넷에 그의 공식 홈페이지가 마련되어 있을 정도로 이미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는 스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축구공이 없어도 신기한 장면이다” “대단하다는 말 밖에 할 수가 없다” “몸에 접착제를 바른 것이 아니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 밖에 아이패드2 출시 행사에 깜짝 등장한 스티브 잡스의 영상과 고 장자연 자필편지 공개 관련 영상이 각각 2위와 3위에, 딸들을 위해 집 앞에 만든 눈썰매장과 하와이 화산 폭발 영상이 각각 4, 5위에 올랐다.
영상바로가기 : http://flvr.pandora.tv/flv2pan/flvmovie.dll/userid=canabis&url=20110308180158909dgci08x51iorq&prgid=41601275&lang=ko 관련 통계자료 다운로드 한 주간 인기 동영상 TOP 5
-
이경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