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사장 윤승제)는 실외용 극한 온도 제어 기능을 지닌 HDTV 네트워크 카메라인 ‘AXIS Q6034’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거친 옥외 환경과 극한 기후 속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된 HDTV급 고화질 네트워크 카메라이다. 특히 극한 온도 제어 기능을 갖춰 영하 40°C에서도 카메라가 작동하고, 외부 하우징이 필요하지 않은 일체형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산업 구역과 실험실 등 까다롭고 세밀한 모니터링이 필요한 응용 분야에 맞추어 설계된 Q이 카메라는 자동 초점 기능이 탑재된 18배 광학 줌 및 12배 디지털 줌 성능을 갖췄다. 또한 16 대 9의 화각으로 넓은 구역에 대한 감시 범위를 제공하고, 영상을 확대해 사용할 때에도 선명하고 뛰어난 화질을 얻을 수 있다.
윤승제 사장은 “이 제품은 기온이 극도로 낮은 거친 기후나 특수 환경에서도 고화질의 영상 촬영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제품”이라면서 “산업 구역이나 실험실 등 까다롭고 세밀한 모니터링이 필요한 분야에서 활용도가 크다”고 설명했다.
이경원기자 won@etnews.co.kr
SW 많이 본 뉴스
-
1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2
코웨이, 10년만에 음식물처리기 시장 재진입 '시동'
-
3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4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5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6
속보이재명, '위증교사 1심' 무죄
-
7
서울시, '한강버스' 2척 첫 진수…해상시험 등 거쳐 12월 한강 인도
-
8
이재명, 위증교사 1심 재판서 무죄
-
9
'각형 배터리' 수요 급증…이노메트리, 특화 검사로 공략
-
10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