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강신철)은 엔클립스(대표 박세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다중접속 온라인롤플레잉게임(MMORPG) ‘에버플래닛(Ever Planet)’의 상용화를 시작하고, 이에 맞춰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버플래닛은 다양한 테마의 ‘별(플래닛)’에서 펼쳐지는 캐릭터들의 모험을 그린 MMORPG다. 별이 갖는 외형적 특성을 살려 둥근 공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는 ‘글로브 뷰(Globe View)’를 채택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월 에버플래닛 공개서비스 이후 넥슨은 서비스 안정성과 게임 완성도 향상에 집중해 왔으며, 이번 상용화를 통해 게임 내 시스템 재정비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다양한 프로모션 등으로 본격적인 이용자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총 748명에게 여행, 영화, 외식, 상품권, 쇼핑, 레져 부문의 27개 경품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게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를 모아 각 경품에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24일까지 4주간 진행된다. 특히 다양한 별을 여행하며 모험을 하는 게임의 컨셉트를 살려 일본(2박3일), 중국(3박4일), 사이판(4박5일), 호주(5박6일), 미국(6박7일), 유럽(9박10일) 등 세계 각지 여행상품권(하나투어)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2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3
“中 반도체 설비 투자, 내년 꺾인다…韓 소부장도 영향권”
-
4
MS, 사무용 SW '아웃룩·팀즈' 수 시간 접속 장애
-
5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6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7
'아이폰17 에어' 어떻길래?… “잘 안 팔릴 것”
-
8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9
[뉴스의 눈]삼성 위기론 속 법정서 심경 밝힌 이재용 회장
-
10
배달 치킨 가격 또 오른다…프랜차이즈 '이중가격제' 논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