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의 토털 웨딩서비스 ‘마이e웨딩’이 주최한 ‘LG 마이e웨딩 결혼박람회’가 3만여명의 관람 고객과 LG전자 등 120여개의 혼수 및 웨딩 관련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1월 3일과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서울시 서초구 센트럴시티에서 열린 이번 박람회에는 올봄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부부가 참가해 최신 유행 혼수품은 물론 웨딩드레스와 예물, 한복, 신혼여행 등 결혼 관련 정보를 얻고 계약을 체결하는 등 많은 관심을 보였다.
또 KBS 인기 개그맨 안상태, 김대범, 박성광과 함께 한 기념촬영과 팬사인회를 비롯해 LG데이콤의 사진 토털서비스 ‘아이모리’가 주최한 즉석 커플사진 촬영을 통해 많은 예비부부들이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박람회에 참여한 박선옥씨(서울 서교동)는 “결혼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마일리지와 할인혜택을 통해 더욱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5월 예정인 결혼 준비에 큰 도움이 됐다”고 참여 소감을 전했다.
LG데이콤 e-Biz사업부 강현구 상무는 “2009년 기축년을 웨딩박람회로 시작하게 된 것은 요즘 같은 경제 불황기에 저렴하고 실속있는 결혼준비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것”이라며, “‘마이e웨딩’은 고객을 위한 최선의 토털웨딩서비스로 계속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숨은 공로'···국회 표결 시스템 관리 직원들도 그날 담벼락 넘었다
-
2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패키징' 신사업 추진
-
3
망분리 개선 정책, 'MLS'서 'N²SF'로 간판 바꿨다
-
4
단독현대차, 20년 만에 '新 1톤 트럭' 개발…2027년 생산
-
5
살상 드론 앞에서 마지막 담배 피운 러시아 군인 [숏폼]
-
6
野, 12일 두 번째 尹 탄핵안 발의…“새 내란 사실 추가”
-
7
구글,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AI 에이전트 최적화”
-
8
한동훈 “尹 담화 예상 못해…제명·출당 위한 윤리위 긴급 소집”
-
9
속보尹 “마지막까지 국민과 함께 싸울 것…충정 믿어달라”
-
10
속보尹 “野, 비상계엄이 내란죄라고 광란의 칼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