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PMP 중고장터 오픈

이투스(대표 주형철, www.etoos.com)는 PMP 중고장터를 오픈하고 강좌 PMP 다운로드 횟수를 무제한으로 개방했다고 2일 밝혔다.

효율적인 PMP학습을 희망하는 예비 수험생과 졸업생 간 안전하고 저렴한 PMP 중고 거래를 지원해주고, PMP 다운로드 횟수 제한에 따른 학생들의 부담을 줄인 것.

이번 서비스는 이러한 설문조사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PMP 중고 거래에 대한 안전성과 정보성을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투스에서 PMP를 인증 받아 강좌를 구매했던 판매자는 ‘이투스인증’ 표시가 되며, 이 경우 이투스에서 판매자의 신원을 보장한다.

안전거래 서비스도 도입해 거래 완료 확인 후 대금을 판매자에게 지급하는 등 거래 위험을 최대한 줄였다.

구매자가 중고 PMP의 상품정보를 직접 찾아봐야 하는 수고도 덜었다.

판매자가 PMP의 모델명을 입력하면 이투스 PMP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동일 모델의 상품정보와 상품평 등이 바로 연결되며, 판매자의 PMP 활용팁도 제공하기 때문.

또 이투스는 PMP다운로드 매니저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했다. 구매 강좌를 횟수에 상관없이 다운로드 받아 재생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시 일시정지, 순서변경 등의 기능도 지원한다.

이투스 김형국 상무는 “지난 교재 당일배송 서비스에 이어 부가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두번째 서비스로 PMP 중고장터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서비스에 접목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 맞춤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투스는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에게 거래 금액의 10%에 해당하는 스터디포인트를 제공하며, 스터디포인트는 강좌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또 31일까지는 모든 거래자에게 1만원권 문화상품권도 제공할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