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윈도우서버 2008위한 매니지드 호스팅 출시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업계 최초로 출시한 윈도우 서버 2008 서버 호스팅 고객을 위한 특별 매니지드 호스팅 프로그램을 출시한다.

이 프로그램은 웹서비스 및 보안 기능이 강화된 윈도우 서버 2008을 기반으로 제공되며, 저렴한 비용으로 초기 기술지원 및 교육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함으로써 윈도우 서버 2008의 우수한 기능을 보다 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윈도우 서버 2008 매니지드 호스팅 프로그램은 상품을 신청한 고객들의 서버를 매니지드 존을 구성해 한 공간에 두고, 바이러스에 대비한 실시간 통합보안 서비스, 외부의 불법 트래픽에 대한 방어, 만일의 사태를 대비 해 10G까지 백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호스트웨이IDC 전문 엔지니어의 멘토링 기술지원 서비스로 초기 서버 설정 및 기술지원서비스를 1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데이터이전 서비스도 50%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윈도우 서버 2008을 사용하기 어려워했던 고객들을 위해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인 교육 센터에서 실제 가상 랩(Lab) 환경을 바탕으로 구성, 관리 및 운영에 대한 기초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본 특별 프로그램은 윈도우 서버 2008 웹 에디션을 이용해 라이선스 비용이 저렴할 뿐만 아니라 방화벽, 백업, 안티바이러스 서비스 등이 무료로 제공돼 연간 72만원 정도의 비용절감 효과를 볼 수 있다.

윈도우 서버 2008 매니지드 호스팅 프로그램의 전용 서버인 i-MAX 315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월 이용료는 7만원부터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 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