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5-데이터도메인, 자동 스토리지 계층화 솔루션 출시

F5네트웍스(www.f5.com, 이하 F5)는 디듀플리케이션 스토리지 시스템 업체인 데이터도메인과의 조인트 솔루션 공동 마케팅의 일환으로 자동 스토리지 계층화 솔루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F5와 데이터도메인의 조인트 솔루션은 정적 또는 아카이브 데이터를 비용이 높은 메인 스토리지에서 비용 효율적인 제2스토리지 계층으로 이동하는 것을 자동화해주는 솔루션이다.

최근 스토리지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자주 사용되지 않는 데이터와 파일 데이터의 장기간 아카이브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와 같은 기업 요구에 부응하고자, F5와 데이터도메인의 조인트 솔루션은 비용 절감과 유연한 보유(Retention) 기간 확보를 비롯해 전력, 쿨링, 공간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정적 아카이브 데이터를 고가의 성능이 높은 메인 스토리지에서 공간 효율적이고 관리가 용이한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이동시켜 준다.

사용자들은 F5 ARX 시리즈의 인텔리전트 파일 가상화 기능과 데이터도메인 스토리지 시스템의 높은 디듀플리케이션 기술력 결합으로 효율적이고 저렴한 비용의 스토리지 자원에 지속적이고 활발히 접근할 수 있게 됐다.

F5와 데이터도메인은 지속적인 사용자 환경으로의 통합, 제품 안정성과 손쉬운 관리를

보장하기 위한 상호 운용성 테스트도 이미 완료했다.

F5와 데이터도메인 솔루션을 함께 도입하는 기업들은 사용자나 파일 접근 애플리케이션에 변경을 요구하지 않으면서 파일들을 적당한 스토리지 계층으로 손쉽게 무중단 이동시킬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