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문서보안 제품 백신 연동

소프트캠프(대표 배환국 www.softcamp.co.kr)는 소프트캠프 문서보안 제품인 ‘소프트캠프 도큐먼트 시큐리티(SoftCamp Document Security)’를 도입한 사이트의 사용자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백신 제품과의 연동을 통해 사용자 보안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문서보안 솔루션은 기업 내부 전자문서에 대한 부적절한 접근 및 사용, 불법적인 외부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전자문서의 생성에서 보관, 유통, 폐기에 이르기까지의 전 단계에 대해 기업의 보안 정책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유기적으로 전자문서를 보호, 관리하는 보안 솔루션이다.

소프트캠프는 암호화된 보안 문서의 보안성을 유지하며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여러 가지 보안적인 위험요소를 차단하기 위해 백신 업체와의 공동 연구를 통해 사용자의 바이러스 검사 시 암호화된 보안 문서의 진단도 가능하게 지원할 예정으로 현재 안철수연구소의 백신제품과 기술 연동이 끝난 상태이다.

소프트캠프 배환국 대표이사는 “강력한 보안 정책을 통한 정보 유출 방지와 사용자의 안전한 컴퓨팅 환경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잡기 위해서는 백신업체와의 연동이 필수적이었으며 이는 고객의 니즈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지게 됐다”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