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의 ‘노바디’ 안무를 따라하면서 의상이 바뀌는 여성 5명의 영상(www.pandora.tv/my.aramok44/33447011)이 관심을 모았다. 원더걸스 안무를 그대로 재연한 이들은 동작이 바뀔 때마다 의상이 바뀐다. 원더걸스의 노래와 안무에 잘 맞는 의상을 배치해 음악의 맛을 더욱 살렸다. 원더걸스 안무를 조금씩 변형하고 응용해 새로운 동작을 만들어 내기도 했다.
수업시간에 제멋대로인 행동을 보이는 중국 학생들의 모습이 충격을 주었다. 열심히 강의하는 선생님을 앞에다 두고 학생들끼리 장난치고, 심지어 선생님에게 다가가 장난을 거는 등 상상할 수 없는 행동들을 보였다. 한강 시민공원에 나타난 엽기 커플 관련 영상도 인기를 모았다. 두 남녀가 풀숲에 나란히 앉아 얘기를 나누다가 입을 맞추는 등 보기 민망한 애정표현을 거침없이 한다. 제네시스 쿠페가 출시된 후 스피드웨이에서 펼쳐진 멋진 드라이브 묘기가 화제를 모았다. 또 빅뱅의 리더인 지드래곤의 어린시절 풋풋하고 귀여운 모습을 담은 영상이 인기를 모았다. 13살 때 선보였던 랩 솜씨는 입이 딱 벌어질 만큼 훌륭하고 멋지다.
오피니언 많이 본 뉴스
-
1
[ET단상]데이터 시대의 전략적 선택, 엣지 AI
-
2
[ET시론] 2025년을 준비하는 로봇 산업
-
3
[ET대학포럼] 〈202〉저성장 한국 제조업, 홍익인간에서 길을 찾다
-
4
[ET톡] 경계해야 할 중국 반도체 장비 자립
-
5
[사설]국회 '반도체 특별법' 논의 속도 내야
-
6
[최은수의 AI와 뉴비즈] 〈11〉CES 2025가 보여 줄 'AI 비즈니스 혁신' 3가지
-
7
[김장현의 테크와 사람] 〈65〉일자리 문제는 시간 싸움
-
8
[GEF 스타트업 이야기] 〈54〉한 없이 절망 했고, 한 없이 기뻤다
-
9
[인사] 신한카드
-
10
[사설] 트럼프 2기 산업 대비책 힘 모아야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