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테크놀로지스, 양방향 전자책상 출시

스마트테크놀로지스(대표 낸시 놀튼 www.smarttech.com)는 취학 전 아동들(4세)부터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에게 적합하게 고안된 획기적인 학습도구로 스마트 테이블 인터랙티브 러닝센터 (SMART Table interactive learning center)를 공개했다.

양방향 전자책상인 이 제품은 손가락 스침까지 인식하는 고해상도 스크린을 장착하여 소 그룹의 학생들이 동시다발적으로 디지털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이 제품은 양방향 학습과 교육용 게임 사용, 문제를 내고 풀게 하는 데 쉽게 응용할 수 있어, 학생들에게는 재미있는 양방향 학습을 가능하게 하고, 교사들 또한 이 제품을 통해 양방향 교육을 더욱 쉽게 실현할 수 있게 됐다.

학생중심의 설계를 적용해 소그룹의 학생들이 스마트 테이블을 이용, 객체를 선택하거나 이동시키고, 동시에 스크린에 쓰거나 그릴 수 있도록 했으며 주어진 문제에 대해 다른 학생들과 서로 도와가며 풀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이 제품의 사용자에게는 기본적인 양방향 학습 응용프로그램, 양방향 과목 활동 및 교육용 게임들이 제공되며, 스마트 테이블 툴킷을 통하여 스마트 노트북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툴킷을 통해 선생님들은 PC나 매킨토시 컴퓨터를 이용하여 수업내용과 콘텐츠를 쉽게 만들 수 있으며, 이렇게 수업내용에 맞춰진 학습활동들과 콘텐츠는, USB키를 이용 스마트 테이블에 업로드 할 수 있게 해준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