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엔에스, ‘SMB용 원스탑 IT 패키지’ 공급

대신엔에스(대표 정동진 www.dsnw.net)는 중소기업의 업무 환경에 딱 맞는 스토리지와 통합보안 솔루션을 한꺼번에 공급하는 ‘SMB용 원스탑 IT 패키지’를 선정하고,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본격적인 영업 활동을 시작한다.

이번에 대신엔에스가 패키지로 공급하는 제품은 퀀텀의 올인원 디스크 백업 솔루션인 ‘고볼트’와 워치가드의 통합위협관리 보안 솔루션 ‘파이어박스 X 에지 (Edge)’ 2종이다. 여기에 고객의 필요에 따라 16포트 스위치를 함께 공급할 계획이다.

대신엔에스는 중소기업의 안정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꼭 필요한 솔루션으로 백업 스토리지와 보안 솔루션을 선정하고, 이를 한꺼번에 공급함으로써 중소기업 고객에게 가격혜택과 함께 제품 설치 및 유지보수 등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에 대신엔에스에서 ‘SMB원 원스탑 IT 패키지’로 선정한 퀀텀의 올인원 디스크 백업 솔루션 ‘고볼트’는 중소기업 환경에서 스케줄 백업을 실시하도록 돕는 제품이다. 고객은 별도의 백업 소프트웨어를 구매하지 않고 디스크 스토리지 한 대 만으로 원하는 스케줄에 맞춰 백업을 실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또한 일반 외장 하드형 디스크와는 달리 중복제거 기술까지 탑재하고 있어 중복된 데이터를 추가로 저장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용량 절감 효과가 탁월하다. 사용이 간편하고, 신뢰성이 높아 IT 담당자가 부족한 중소기업에서 정기적인 백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워치가드의 중소기업용 통합위협관리(UTM) 제품인 ‘파이어박스 X 에지’는 방화벽에 스팸차단, 안티 바이러스, 침입방지 시스템, URL 필터링 등의 보안 서비스가 결합되어 중소기업이 여러 보안 제품을 단품으로 구매할 경우보다 저렴히 도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대신엔에스는 SMB에서 네트워크 스위치를 필요로 할 경우 16포트 스위치까지 한꺼번에 공급, 중소기업이 편리하게 IT 제품을 설치하고 활용하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