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대작 게임]온라인게임- 네오위즈게임즈/피파온라인

Photo Image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와 EA스포츠가 공동 개발한 ‘피파온라인 2’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이다. 피파온라인 2는 피파(FIFA)의 공식 라이선스를 받아 전 세계 20개 국가의 리그와 팀, 각 국가대표팀을 온라인 축구에 그대로 담았다. 게이머들은 실제와 같은 로스터와 유니폼으로 구성된 500개 팀을 선택해 박진감 넘치는 축구 경기를 펼칠 수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하반기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안정된 서비스를 기반으로 국내 선도의 위치를 확고히 이어나갈 전망이다. 게임포털 피망(www.pmang.com)을 통해 스페셜포스, 아바(A.V.A)와 크로스파이어라는 FPS 삼총사에 이어 축구·야구·농구로 삼각 편대를 구성해 스포츠 게임의 명가로 확실히 자리 매김하겠다는 포부다.

 온라인 축구 게임을 대표하는 피파온라인 2는 방학 특수를 선점하기 위해 지난 6월 UEFA 챔피언스리그와 같은 실제 축구의 재미를 반영한 ‘컵대회 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자신이 속한 리그 경기와 더불어 컵대회에 참가해 추가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성적에 따라 최고의 팀이 되는 영광과 보상금을 획득하는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또 8월 31일까지 여름방학 게임 시장의 최대 격전지, PC방을 공략하기 위한 대규모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피파온라인 2 전용구장 PC방에서 게임을 하는 이용자들은 기존 혜택과 함께 11경기마다 종합 능력치 1350 이상의 선수들을 획득할 수 있는 빨간색 유니폼 카드를 증정받을 수 있다.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 역시 롯데자이언츠·LG트윈스 등 인기 야구단과 지속적인 오프라인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이고 이달 21일까지 온라인으로 이용자 모두에게 인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농구 게임 ‘NBA 스트리트 온라인’을 론칭할 예정이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