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모바일게임]5월 둘째주

@게임로프트 - 우리집 강아지 3D

게임로프트(대표 조원영)는 휴대폰용 강아지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우리집 강아지 3D’의 서비스를 시작했다.

우리집 강아지 3D는 지난 2005년과 2006년, 닌텐도의 휴대형 게임기인 게임보이어드밴스와 닌텐도DS용으로 출시돼 세계적으로 200만장 이상의 판매된 동명 게임을 원작으로 한 휴대폰 게임이다.

우리집 강아지 3D는 3차원 그래픽 기술로 강아지가 보다 완벽하게 묘사됐으며 이용자가 키우는 강아지의 깜찍한 모습을 다양한 카메라 각도에서 감상할 수 있게 됐다.

게임은 유저가 리트리버와 치바 이누, 잭 러셀 테리어 품종 중 한 마리를 선택, 함께 생활하면서 서로에 대한 교감을 높여 한 가족이자 친구가 되는 스토리로 진행된다. 정원, 길거리, 해변, 수영장 등 다양한 장소를 오가며 강아지와의 일상을 즐기게 되며 게임을 하면서 대화창을 통해 게임에 대한 설명을 제공받을 수 있어 어려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3D 버전에서는 강아지 키우기뿐만 아니라 수영장에서 악어나 고래를 피하는 모험, 해변에서 밧줄 놀이하기, 강아지 올림픽 참가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를 추가해 각양각색의 재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소리나무엔터테인먼트 - 미니게임의달인2

소리나무엔터테인먼트(대표 서우석)는 강철의 함대, 초밥의 달인 등을 개발 했던 팔라딘(대표 변승환)에서 개발한 ‘미니게임의달인2’를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했다. 이 게임은 지난 2006년 출시된 후 누적 5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많은 인기를 얻었던 ‘미니게임의달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미니게임의달인2는 캔디랜드로 떨어진 7개의 마블을 수집하기 위한 여섯 악동들의 8가지 모험을 원 버튼 미니게임으로 구성한 아케이드 형식의 게임이다. 2인용 모드, 아이템 수집, 캐릭터 성장, 캔디수집, 에너지, 마블 등의 다양한 시스템들을 추가해 원 버튼의 한계를 무한대로 끌어 올렸다. 개성 넘치는 6명의 캐릭터와 성장 아이템으로 육성의 재미를 더 했다.

낙하달인, 표창달인 등 총 8개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미니게임 마다 서로 다른 특징의 흥미 요소들이 있어 재미를 더 한다. 특히 미니게임의달인2는 2인용 모드가 있어 혼자만 즐기는 게임이 아니라 친구나 애인과 함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혼자서 두 가지 캐릭터를 가지고 2인용 모드로 게임을 하는 것도 가능하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