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 파인픽스 Z20fd 출시

]한국후지필름(대표 유창호, www.fujifilm.co.kr)은 원터치 동영상 편집 기능을 탑재한 슬림 디지털카메라 파인픽스 Z20fd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후지필름 Z 시리즈의 최신작인 파인픽스 Z20fd는 동영상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제품으로 원터치 비디오 버튼을 상단에 배치, 빠른고 편리한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640 x 480(초당 30프레임)해상도 동영상 촬영 기능이 가능하며 자체 편집기능을 내장, 찍은 동영상에서 필요한 장면만 모아 하나의 영상으로 만들 수 있다.

편집과 압축이 용이하고 인터넷 환경에서 안정적으로 구현될 수 있는 MPEG4포맷으로 저장할 수 있다.

또한 1000만 화소와 ISO1600의 고감도 및 인물사진에 최적화된 얼굴인식기능 ‘얼짱나비’, 흔들림 방지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한편, 후지필름은 이번 파인픽스 Z20fd 출시에 맞춰 옥션의 쇼핑 전문 커뮤니티인 쇼핑백과 (http://ency.auction.co.kr)에서 제품을 미리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을 운영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제품을 미리 체험해보고, 후기를 잘 작성하면 상품을 받을 수 있다. 4월 22일까지 체험단 신청 응모를 받으며, 관련 내용은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co.kr)나 옥션 쇼핑백과 (http://ency.aucti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