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티맥스데이20008` 고객세미나 개최

 티맥스소프트(대표 박대연 www.tmax.co.kr)는 오는 25일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역대 최대 규모로 ‘티맥스데이 2008’ 고객세미나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Design Your IT DNA’라는 슬로건으로 개최하는 이번 티맥스데이 2008 세미나는 ‘기업 최적화를 위한 티맥스소프트 소프트웨어 스택’을 주제로 SOA(서비스지향아키텍쳐), 웹2.0, 다이나믹 애플리케이션 등 비즈니스 변화 요구에 대응한 티맥스소프트의 소프트웨어 스택 기술, IT 전략, 그리고 구축방안이 제시될 예정이다.

 박대연 대표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총 3개 트랙으로 나눠 통합 프레임웍 제품군을 적용한 SOA 구현 사례, 올해 처음 선보이는 애플리케이션과 운용체계(OS) 신제품 및 신기술을 소개하는 등 모두 15개 섹션의 강연이 진행된다.

 티맥스소프트는 세미나 전체를 통해 미들웨어, 데이터베이스, 통합 프레임웍, 애플리케이션, OS 등 9개 분야 29종의 ‘소프트웨어 스택’ 제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준비된 면모를 고객들에게 알리게 된다.

 박대연 사장은 “이 세미나는 지난 11년간 경쟁력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해 온 회사의 역량과 노하우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사상 최대 규모인 2000여명이 참석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SW행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유형준기자@전자신문, hjyoo@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