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서태지 MP3P` 출시

서태지 15주년을 기념한 MP3플레이어가 출시된다.

삼성전자와 서태지컴퍼니는 서태지 15주년을 기념해 `옙 P2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옙 P2 스페셜 에디션`은 제품 뒷면에 서태지 친필 사인이 새겨져 있으며 서태지 폰트, 서태지 메뉴 등 다양한 서태지 스타일이 반영된 제품이다.

1만대 한정 판매 예정인 `옙 P2 서태지 스페셜 에디션` 구입 고객은 삼성미디어스튜디오(SMS)에서

서태지 기념앨범 음원 14곡과 뮤직비디오, 미공개 동영상 등 스페셜 에디션에 내장된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이와 관련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복합멀티미디어 체험공간 엠존(m•zone)에서 `옙 P2 서태지 스페셜 에디션`(블루투스 헤드셋 패키지) 99개를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엠존을 방문해 `옙 P2 서태지 스페셜 에디션`을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일련번호 2번부터 100번까지 한정 판매하며, 당첨된 99명에게는 서태지 15주년 기념 콘서트 티켓, 15주년 기념앨범, 서태지 7집 앨범 CD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고유번호 1번은 서태지가 소유하게 되며, 101번부터 10000번까지의 제품은 온라인과 전국 전자매장에서 29일부터 동시 판매에 들어간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