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코리아, 노트북 ‘쿨하데이 페스티벌’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는 오닉스블루 계열의 노트북PC 3종과 티타늄실버 컬러 ‘테크라 S5’ 등 4종 출시를 기념해 ‘쿨하데이 페스티벌·사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신제품 구매고객에게는 윈도비스타 탑재 노트북PC의 성능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14만원 상당의 비스트블렛이 제공된다. 또한 다음달 10일까지 숍도시바(www.shoptoshiba.co.kr)와 GS이숍, CJ몰 등에서 예약판매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예약구매 고객들에게는 비스타블렛과 함께 캐리비안베이 자유이용권, 무선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영화관람권 등을 추첨으로 지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도시바코리아의 오닉스블루 컬러 모델 3종은 보석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감성적인 면을 강조했다. ‘새틀라이트 A200’과 ‘새틀라이트 M200’은 인텔의 최신 플랫폼 산타로사를 탑재해 더 향상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한다.

도시바코리아 김규진 부장은 “동급 최고의 성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신제품으로 수준 높은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것이 목표”라면서 “페스티벌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비스타블렛을 통해 업무뿐 아니라 여름 휴가지에서도 쉽고 편안하게 노트북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석기자@전자신문, dski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