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시사닷컴(대표 정영삼 www.ybmsisa.com)이 KTF 직원들을 대상으로 영어기반 실무형 직무교육인 ‘인터내셔널 프리젠테이션’을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제공한다.
KTF에 제공되는 이번 수업은 평소 직장인들이 부족하다고 느끼는 영어 프레젠테이션 스킬과 담당 부서별로 해외 관련 업무를 진행할 때 필요한 협상영어, 전화영어 및 e메일 영어 등 직무에 직접 도움이 되는 내용을 제공하게 된다.
총 4주간의 온라인 직무교육이 진행되며 2회의 온라인 동영상 수업과 8시간의 오프라인 교실수업을 통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집중화된 통합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수업 중에 제시하는 핵심 문장과 간단한 발표문을 수강자가 직접 말하고 자신의 발음을 녹음해 들어볼 수 있는 ‘eSLS 회화 연습 솔루션’도 제공한다.
총 8시간으로 구성되어 있는 오프라인 수업에서는 핵심 포인트 정리와 학습 노하우와 관련된 팁을 제시하고, 발표문 작성의 샘플 소개 및, 수강자들이 직접 발표문을 작성하고 발표하는 등의 내용이 진행된다.
YBM시사닷컴 마케팅 팀 관계자는 “기업 내부 직원들이 개별적으로 강의를 찾아 듣거나 일부 소집단 별로 실시할 수 밖에 없었던 기존의 영어 교육 방식의 한계를,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교육 콘텐츠를 결합해 개발한 이번 시스템을 통해 보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
많이 본 뉴스
-
1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2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3
[ET톡] 퓨리오사AI와 韓 시스템 반도체
-
4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5
마이크론 공략 통했다…펨트론, 모듈 검사기 공급
-
6
트럼프, 푸틴과 만남 “매우 곧”..EU 보복관세 계획엔 “그들만 다칠 뿐”
-
7
“브로드컴, 인텔 반도체 설계 사업 인수 검토”
-
8
머스크, 챗GPT 대항마 '그록3' 17일 첫선
-
9
천안시, 총 인구수 70만 달성 코앞…작년 7000여명 증가 5년 만에 최대 유입
-
10
속보국가기간 전력망 확충 특별법, 여야 합의로 산자위 소위서 가결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