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웰빙, 친환경 가전이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미세먼지, 헌집증후군 등으로 시달리는 부모님을 위해 집안 환경은 물론 이를 해결해 주는 가전이 늘고 있다.
린나이코리아는 인플루엔자 A형 바이러스를 방지할 수 있는 특수 필터를 내장한 세인트웰공기청정기(모델명: SWA-350)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총 10단계의 청정 시스템을 장착해 공기 청정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 나노실버 항균시트와 복합탈취 필터, 세균과 바이러스를 걸러주는 항균팬도 장착했다.
웅진쿠첸의 ‘황동 IH 압력밥솥(WHD-1092LT)’은 국내 최초로 동 내솥을 적용한 제품으로 현미와 흑미, 꽁보리밥 등 8가지 웰빙 건강밥 메뉴를 갖췄다. 여기에 영양찜 등의 요리 기능을 함께 갖춰 갈비찜, 삼계탕은 물론 닭찜, 영양 빵 등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이중 조리판’을 탑재해 야채를 데 치는 것은 물론 만두나 냉장떡 등을 데우는 찜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는 ‘투 헤파 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99.99%까지 걸러주는 공기청소기 ‘옥시3시스템’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2개의 헤파필터를 장착, 0.06마이크론 크기의 미세먼지도 걸러준다.
김유경기자@전자신문,yukyung@
전자 많이 본 뉴스
-
1
텔레칩스 차량용 반도체 칩, 구글 안드로이드 품질 검증 통과
-
2
“CES 전시 틀 깬다”… 삼성전자, 1400평에 'AI 미래' 제시
-
3
LG엔솔, 美 FBPS와 3.9조 규모 배터리 계약 해지
-
4
반도체공학회 “15년 뒤 0.2나노급 로직 반도체 개발”
-
5
노조법 해석지침에 반발…경총 “사용자 개념 과도”
-
6
엔비디아, AI 추론 반도체 스타트업 '그록'과 라이선스…CEO도 영입
-
7
삼성전자, 새해 AI로 수요 살리고 신흥시장 공략
-
8
다섯 손가락으로 집안일 '척척'…'LG 클로이드' CES서 첫선
-
9
[CES 2026]삼성전자, TV·가전 티저 영상 첫 공개
-
10
[디지털라이프] “연말에 '쿠쿠' 선물하세요” … 스타필드 하남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