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게임-반칙왕
조이온(대표 조성용)은 자사에서 개발중인 스포츠 온라인 게임 ‘반칙왕(www.foulkingonline.com)’의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오는 25일 시작하며, 이에 앞서 게임 베타 테스터 2007명을 오는 21일까지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기간에 선발된 테스터를 중심으로 레슬링 기술 적용부터 반칙 도구의 활용에 이르기까지 게임의 기본적인 틀을 집중적으로 점검한다. 또 향후 대규모 게이머들을 수용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트래픽 테스트’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신작 게임-에밀크로니클 온라인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애니메이션 RPG ‘에밀크로니클 온라인(이하 에코 www.econline.co.kr)’ 의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 참가자를 추가로 1000명 더 선발한다고 밝혔다.
지난 5일부터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는 ‘에코’는 원래 오는 16일까지 즉석 추첨 방식으로 2000명의 테스터를 선발하기로 했으나 테스터 참여 열기가 갈수록 고조됨에 따라 1000명의 참가자를 더 선정해 총 3000명의 테스터를 모집하기로 결정했다.
에코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참가자 모집의 참여로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에코’를 경험할 수있도록 테스터 인원을 늘리게 됐다”고 했다.
IT 많이 본 뉴스
-
1
비상계엄 해제 '숨은 공로'···국회 표결 시스템 관리 직원들도 그날 담벼락 넘었다
-
2
SK하이닉스, 'AI 반도체 패키징' 신사업 추진
-
3
망분리 개선 정책, 'MLS'서 'N²SF'로 간판 바꿨다
-
4
단독현대차, 20년 만에 '新 1톤 트럭' 개발…2027년 생산
-
5
野, 12일 두 번째 尹 탄핵안 발의…“새 내란 사실 추가”
-
6
구글, AI 모델 '제미나이 2.0' 출시…“AI 에이전트 최적화”
-
7
한동훈 “尹 담화 예상 못해…제명·출당 위한 윤리위 긴급 소집”
-
8
속보尹 “마지막까지 국민과 함께 싸울 것…충정 믿어달라”
-
9
폭스바겐 신형 투아렉…“어떤 길도 거침없는 프리미엄 SUV”
-
10
조국, 징역 2년 실형 확정…5년간 출마 못해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