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회 `e­에너지짠돌·짠순이` 수상식 개최

 인터넷을 통해 생활속 에너지 절약 습관을 나누는 ‘에너지사랑방’에서 제 1호 ‘e에너지짠순이’가 탄생했다.

  에너지관리공단은 제 1회 ‘e짠돌·짠순 선발 이벤트’ 시상식을 열고 에너지사랑방 1호 에너지 짠순이로 선발된 정춘경씨에게 선물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경기도 군포시에 거주하는 정춘경씨는 지난 7월 한달동안 실시된 ‘e-짠돌이 짠순이 선발 이벤트’에 자신의 절약 노하우를 소개해 네티즌들의 가장 높은 호응을 얻었고 가정용 에어컨을 부상으로 받았다.

  에너지사랑방은 에너지절약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에너지절약 정보와 절약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에너지관리공단에서 지난 7월 오픈한 에너지절약 종합 이벤트 사이트다. 이번을 시작으로 매달 ‘e-짠돌·짠순 선발대회’를 개최할 방침이다. 자신만의 에너지절약 노하우나 절약 성공담을 소개하고 싶은 사람은 ‘에너지사랑방’ 홈페이지 (http://www.kemco.or.kr /goevent)로 접속, 글을 남기면 된다.

김승규기자@전자신문, seung@

 사진: 에너지관리공단은 인터넷을 통해 생활속 에너지 절약 습관을 나누는 ‘e짠돌·짠순 선발 이벤트’시상식을 가졌다. 김균섭 에너지관리공단 이사장(오른쪽)이 ‘e-에너지짠순이’ 1호로 선정된 정춘경씨에게 상패와 부상을 전달하고 있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