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존]금주의 신작

이매그넷에서 출시한 새로운 형태의 퍼즐게임 넷그라삐는 같은 블럭을 없애는 테트리스형이다. 그라삐 행성의 생태계를 위협했던 비토들이 블럭으로 등장한다. 유저는 같은 색깔이나 모양의 비토(블럭)를 없애면 된다.

게임방법은 방향키 또는 숫자키를 사용해 커서를 움직이며 같은 비토가 2개이상 붙어 있을 경우 휴대폰의 확인키나 숫자 5를 누르면 없앨 수 있는 비토끼리 묶이게 된다. 이때 다시 한번 확인키를 누르면 점수가 올라간다.

이 게임에는 아이템숍이 존재한다. 아이템숍에서는 게임머니로 3종류의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다. 게임에 접속하면 60초90초120초무한채널 등이 존재한다. 제한시간전에 점수를 가장 많이 올리는 쪽이 승리하게 돼 순발력과 판단력이 요구되는 게임이다.

다운로드경로 : 7777 누루고 Nate 키 > 넷그라삐쏘뉴가 개발한 ‘생과일타이쿤’의 후속작 ‘생과일타이쿤2’는 경영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전작에서 처럼 ‘생과일’을 판매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러나 전작에 비해 그래픽 등이 탁월하고 새로운 시스템인 분점배달도 삽입돼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 이 게임의 진행 방법은 전편과 똑같은 방식이다. 찾아오는 손님들에게 싱싱한 생과일을 팔기 위해서 과일을 관리하는 것은 기본. 또한 찾아오는 손님들의 구미에 당기는 과일을 내놓을 수 있는 센스도 필요하다.

 

새롭게 추가된 분점배달 시스템은 자신이 운영하는 생과일 가게가 번성해 분점을 내게 되면 그곳까지 배달을 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때문에 손님들에게 더 좋은 과일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게임에서도 자신의 분점을 많이 내면 낼수록 매출이 상승하기 때문에 본점을 잘 운영하는 것이 게임의 목적이다.

다운로드 경로 : LGT : 다운로드게임 > 타이쿤연애육성 > 타이쿤 > 생과일타이쿤2

<안희찬기자 chani71@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