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 Image](https://img.etnews.com/photonews/0602/060213121102b.jpg)
건설·주택부문 정보서비스 업체인 대림I&S(대표 김영복 http://www.daelimins.com)가 최근 고객빌딩에 대한 홈페이지 구축을 완료하고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홈페이지가 구축된 빌딩은 부산대림빌딩, 대림가구타워, 만월산터널, 목동2차아크로텔, 부천중동아크로텔 등 총 5개다. 이들 홈페이지는 대림I&S의 BS사업부 웹사이트(http://bs.daelimins.com)의 ‘사업소 사이트 바로가기’에 링크돼 있다.
5개 빌딩 서비스 홈페이지에는 △해당 빌딩의 위치·층수·연면적 등 기본적인 빌딩 정보 △층별 입주업체·주차장 등 빌딩 보유 시설에 관한 정보 △관공서·금융기관·의료·쇼핑시설 등의 빌딩 주변 정보가 담겨 있다.
특히 부산대림빌딩과 대림가구타워는 건물의 기본적인 임대 정보를 제공, 건물주의 임대수익 향상에도 기여토록 제작됐다. 이밖에 입주자가 회원가입을 하면 입주 절차를 비롯해 입주 가이드, 관리 규약서, 주차장 관리 규정 등의 입주가이드 정보도 이용할 수 있다.
김부호 대림I&S 부장은 “이번 5개 빌딩 홈페이지 서비스는 구축 비용은 물론, 유지·관리 비용까지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고 말했다.
류경동기자@전자신문, nina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