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 OFF]"변화에 적응한 종족만 살아남는다

“디즈니는 DNA에 애니메이션을 갖고 있는 유일한 회사다.”-스티브 잡스 애플컴퓨터 CEO 겸 픽사 회장, 월트디즈니가 74억달러에 픽사를 인수한다고 발표한 후 인수자인 디즈니에 대해 평가하면서.

“한국에서도 애플리케이션임대서비스(ASP) 방식이 미래 모델이라는 말이 설득력을 얻게 될 것이다.”-그램 비어드셀 세일즈포스닷컴 아태지역 부사장, 미국과 유럽에서는 이미 ASP가 대세로 굳어지고 있다면서.

“소프트웨어업체 치고 SOA를 이야기하지 않는 곳이 없다.”-이광훈 BEA시스템스코리아 이사, 소프트웨어 지향 아키텍처라 일컬어지는 SOA가 소프트웨어업계의 화두라면서.

“이제 대세는 통합 브랜드입니다.”-박규석 LG화학 부사장, 건축 자재 업계 최초인 통합 브랜드 ‘지인’ 발표회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들겠다며.

“다윈의 진화론에 따르면 결국 살아남는 종족은 강한 종족이 아니라 변화에 잘 대비하고 적응하는 종족이다.”-김정수 장미디어인터렉티브 사장, 25일 신규사업 진출 기자간담회에서 IT 시장의 화두가 하드웨어에서 소프트웨어로, 소프트웨어에서 다시 콘텐츠로 바뀌고 있기 때문에 새로운 유무선 컨버전스 환경에서 핵심적인 요소인 디지털 콘텐츠 사업을 통해 재도약하겠다는 전략을 발표하며.

“고객이 똑똑해졌다. 구청에 장사를 하러 가면 전산 담당 주사가 5년 전에는 50대였는데 이젠 30대다.”-김대연 윈스테크넷 사장, 정부 기관에 정보보호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고 있으며 제값을 주고 좋은 서비스를 원하는 담당자가 늘고 있다면서.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