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드림, 가격비교 서비스 시작

 포털 하나포스닷컴(http://www.hanafos.com)을 운영하는 하나로드림(대표 김철균)이 네이버·야후에 이어 인터넷 포털의 온라인 쇼핑 가격비교 서비스를 시작한다.

하나로드림은 가격비교 쇼핑전문 사이트 ‘에누리닷컴’과 제휴를 맺고 가격비교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에누리닷컴은 이번 제휴가 포털사이트와의 첫 제휴로 하나로드림은 에누리닷컴이 보유한 900여개의 쇼핑몰에서 제공되는 400만개의 상품 정보, 전문가가 제작한 20만여개의 상품 카탈로그 등을 독점으로 서비스할 수 있게 됐다.

 하나포스닷컴 가격비교 서비스는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구분됐다. 상품명, 모델명, 브랜드명, 키워드명 등을 이용한 상품 검색 서비스는 물론 검색 결과를 통해 상품의 이미지와 특장점, 최저가로 판매하는 쇼핑몰 정보 등도 제공한다.

또 매일매일 하나포스닷컴과 에누리닷컴 네티즌들의 ‘최고의 인기 쇼핑 검색어’를 알려주며 하루 동안 가격비교를 가장 많이 한 ‘가격비교 베스트(Best)’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김철균 하나로드림 대표는 “에누리닷컴과의 제휴를 통해 500여개의 종합 쇼핑몰 및 전문 쇼핑몰 입점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내다본다”며 “가격비교 서비스를 통해 회원들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수기자@전자신문, mimoo@


브랜드 뉴스룸